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위즈 리어시트 가방장착-GSR750
작성자 허성우 (ip:)
  • 작성일 2017-06-01 16:47: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65
평점 0점
스즈끼 GSR750의 오너분께서 수납의 부족함때문에 가방을 구입하셨습니다.
요 근래의 출시하는 네이키드나 투어링의 모델은 뒤에를 조금 크게 만들어 수납을 하게 해주면 좋은데 요즘은 저렇게 뾰족하고 작게만 나오네요. 당연히 수납공간도 부족할 수 밖에는 없겠죠-_-;
저런게 불만입니다. 사용자가 원하는걸 아는지 모르는지...

방문하셔서 장착까지 깔끔하게(?) 해드렸다고는 생각하지만 이런저런 주의사항을 많이 말씀드리고...
장착까지 마무리(?) 해드렸습니다.
안쪽의 칸막이가 없어 공간분리의 아쉬움이 있긴 하지만 장착시 깔끔함이 GSR과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색상은 무난한 올검정 (실은 선택의 여지가 없어요 검정색으로만 출시되었거든요)

시트에 장착된 고정끈도 깔끔하게 말어서 정리했습니니다.
우천시 필요한 방수커버가 들어 있어요. 가방위에 보이는 수납공간에 넓게 접어 넣어드렸어요. 우천시에는 가방을 덮어 내용물을 보호 할 수있습니다.



'주의사항'이라고 함은...!
메인자크의 손잡이가 고무가 아닌 금속인데 금속의 특성상 서로 부디치면서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약 1~2cm정도만 떨어뜨려 닫으실것을 권장해드렸구요.
생각해보니 자크가 아닌 소재였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사진-3>

또한 부피에 맞게 꽉 채워 수납을 하다보면 네이키드의 바이크이기는 하지만 특성상 좌코너 우코너를 공략하다보면 가방이 쏠리거나 할 수 있어행여나 위험에 처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수납은 가급적 가벼운것들 위주로 넣어주세요' 라고 설명드렸습니다.

아 그리고 시트에 장착된 공정끈의 여분을 돌돌 말아 고무밴드로 정리하게끔 되어 있어요.
그부분의 말아 정리하다보니 덩어리처럼 대롱대로 매달려 있습니다.
이부분이 행여나 카울들에 부딫혀 카울세 기스를 낼까봐 그부분도 주의부탁드린다고 말씀을 드렸지만딱히 대체방법이 떠오르지가 않네요.
<사진-2, 3>

또한 가방을 제거시 손잡이가 달려있어 이동시 편리합니다.
그런데 주의사항이 또(?) 있어요. 가방을 제거 후 어깨에 맬 수 있도록 어깨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어께에 맬때는 관계가 없지만 가방을 시트에 고정시 손잡이 아래쪽에 'D모양의 금속 D링'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 부분의 부품이 카울에 닿아 상처를 낼 수 있을것 같아요. 그래서 손잡이와 D링을 함께 고정해 간섭이 적어지도록 조치해드렸습니다.
<사진-3>



<사진-1>
제접 잘 어울리죠!? 오너분의 바이크가 깔끔하니 가방도 깔끔해 보이는것 같습니다.



<사진-2>
여기보시면 자크와 시트고정끈의 주의사항을 말씀드렸던 주의사항이 보여지죠.
자크 손잡이의 서로 부딫히는 소리와 시트고정끈이 카울을 간섭해 상처가 날까봐 조금 걱정되는 부분입니다.



<사진-3>
실크인쇄되어진 Wizz의 로고도 멋지죠(?)!!
아 그리고 탈착시 손잡이 부분의 안쪽에 '알파벳 D 모양'의 형태로 어깨끈을 체결할 수 있게 부품이 달려 있는데 이부분이
카울에 닿아 상처럴 낼꺼 같아서.. 자세히 보시면 중간쯤에 선을 고정하는 벨크로 소재의 고정 장치로 감아 고정해 드렸습니다!


구입문의 카카오 bugs0106 (레이싱보이) 010-3272-6240



리뷰참고 http://cafe.naver.com/bugsridershop/1552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맨위로